목록 ()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후기. 본문

일상정보

구글 애드센스 승인 성공 후기.

두핫두핫 2020. 3. 23. 11:30

안녕하세요?
드디어 저도 그 어렵다는 구글 애드센스(애드고시)를 승인 받았습니다.

저는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는데
과거 네이버 애드포스트도 정말 어렵게 승인 받았어요
하지만 한번 성공은 또 다른 성공을 만들죠!
그래서 처음에 티스토리를 시작하면서
첫번째 목표가 구글애드센스 승인이 목표였답니다.

먼저 저는 티스토리를 이번년도(20년) 1월에 시작했어요 하루에 한번 글을 꼬박 꼬박 쓰지는 못해도 일주에 2~3개의 포스팅을 했답니다.

아래는 제 티스토이 블로그 1월의 방문자수 입니다.

한달 내내 73명이 접속했어요.
그래도 혹시나해서 1월에 구글애드센스를 신청해 보았죠 물론 승인될 확률은 극히 적다는것을 저도 알고 신청했답니다.

결과는 당연히 응! 넌 아직 부족해! 라고 구글이 말 하는군요 ㅋㅋㅋ 네 상처 받지 않았어요 이미 전 알고있었기에 ㅋㅋㅋㅋ

방문자수가 너무 적어 2월에는 정보성 글을 꾸준히 올렸답니다

.
2월에는 방문자수가 1500명대 였어요 일 방문자 50~60명 사이였죠. 이때 포스팅이 한 12개 정도?
혹시 몰라서 2월에도 애드센스를 신청!!

방문자수가 적었기에 2월 역시 기대하지 않았어요
정확한 정보는 아니지만 제 개인적은 생각으로는 기본으로 15개 정도의 포스팅과 일 방문자수가 100명은 넘어야 구글 애드센스를 승인해줄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구글은 연속성과 꾸준함을 본답니다. 그래서 포스팅을 하루에 몇십개 올리지 않고 하루에 한개씩 오는 삼일에 한개씩 여유롭게 포스팅을 했어요.

2월 막바지에 일 방문자가 100명 정도 였어요
포스팅도 꾸준하게 올렸구요 그렇다고 하루에 한번 올린것도 아니였어요
일이 바빠 일주일에 한번 포스팅한적도 있었답니다

일 방문자 100명이고..포스팅도 15개 정도이니..
이제는 해볼만 하다 생각했습니다.

그결과

메일이 왔어요! 구글이
야 너 이제 광고 한번 달아봐~ 라고 ㅋㅋㅋ

축하메세지도 보내줬구요

지금 구글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2주가 좀 넘었고
수익은 거의 발생되지 않았어요
하지만 1차적인 목표는 이루었으니
결론적으로는 성공입니다.

이제는 수익을 목적으로 포스팅을 해야하는데
그렇다고 무작정 수익 목적의 블로그로 운영하지 않으려 해요 가장 중요한건 신뢰이니

광고성 글보다는
질적으로 높고 도움이 되는 정보성 글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블로그를 운영하려 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