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

애프터쉐이브 추천 : 올드스파이스 에프터쉐이브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애프터쉐이브 추천 : 올드스파이스 에프터쉐이브

두핫두핫 2020. 3. 31. 23:48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온 두핫두핫입니다.

남성 분들은 거의 매일 면도를 합니다.

면도를 하는 이유는 여러가지이고 우리 남자들은 매일 얼굴에 칼을 댑니다.

많은 남성 분들이 면도를 하면 피부가 부드러워진다고 합니다.

네 맞아요 부드러워져요 왜냐

 

생각해보세요 면도칼은 날카롭습니다. 

그 날카로운 얼굴에 대고 스윽 스윽 긁는다 생각해보세요

털만 깍일까요? 아니죠 각질도 날려보내고, 또 얇은 피부막을 긁어내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털만 깍이는게 아니라 피부의 막 마저도 깍아 내린다 생각하면 됩니다.

 

 

요즘은 면도기가 좋아져서 피부손상을 줄인다 하지만 말그대로 줄인거지

피부 손상을 막을 방법은 거의 없답니다.

 

그래서 남성 분들이 면도 후 피부의 손상을 줄이고 소독하기 위해 스킨을 자주 이용하시는데요

올인원 제품이나 일반 스킨보다는 면도 후 피부 진정을 위한 애프터쉐이브를 사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제가 오늘 추천드리는 애프터쉐이브 제품은 바로

'올드 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 이라는 제품인데요

 

먼저 이 제품을 소개하기전에 

 

제가 오늘 포스팅할 '올드 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는 제가 제 돈으로 직접 구매하여 포스팅함을 알려드립니다.

 

내 돈 주고 산 제품입니다!

자 보이시죠ㅎㅎ 제가 직접 쿠팡에서 구매해서 배송받은 제품입니다.

먼저 올드 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 외형부터 볼까요?

 

올드 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는 마치 외형이 유리병 처럼 생겼어요 하지만 플라스틱 이랍니다.

전 화장품 케이스는 플라스틱이 좋더라구요 떨어져도 깨지지 않고 ㅋㅋ가볍고 올드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 외형은

뭔가 클래식하고 심플하죠?

 

제가 구매한 용량은 188ml인데요 다른 사이즈도 있지만 이정도면 한 두달은 사용할듯 합니다.

그리 부족한 용량은 아니라고 생각해요

 

외형을 잘 보시면 빨간 뚜겅이 보이시죠??

전이걸 톡톡 누르면 스킨이 조금씩 나오는줄 알았는데요 그게 아닙니다..

 

이렇게 예쁜 빨간 뚜껑은 돌리거나 누르는게 아니고.. 그냥 쏙~ 빼는거에요

이게 최대의 단점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뭔가 번거롭고 뚜껑이 좀 작아서 

빼기가 힘든건 아니지만 잃어버릴까봐요..ㅋ

 

애프터쉐이브는 면도 후 피부의 소독 역활이 주된 목적입니다.

그래서 휘발성이 상당히 강하고 좀 자극적인데요

기밀이 잘되야 애프터쉐이브의 향이나 소독성능이 날아가지 않는데

제가 구매한 올드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는 뚜겅은 조금 불편하지만

기밀은 상당히 잘되는듯 했습니다.

 

제품의 뒷면인데요 경고 문구와 성분 표시가 있는데 대충~ 읽어보면 뭐 화기 근처에 두지말라, 담배 피면서 쓰지마~

뭐 이런 내용인듯 합니다.

 

사용감도 말씀드릴게요 애프터쉐이브의 주 목적인 면도후 소독은 정말 잘되는 느낌입니다.

면도 후 바르자마자 따가워 죽을뻔 했습니다. 거의 에탄올 얼굴에 뿌리는듯한 느낌이였고

 

올드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의 향은 강한 가글냄새? 뭔가 냄새도 화~~~한 냄새가 풍겨요 

그렇다고 막 엄청 치과스러운 가글 냄새는 아니고 뭔가 은은한데 화~~한 냄새 입니다.

여기서 장점이 나오는데 이게 시간이 지나면 좀 향이 많이 부드러워 집니다 점점 좋은 냄새로 바뀌는듯한 느낌

 

시간이 지나면서 살 냄새랑 뭔가 잘 섞인 느낌이고

향의 지속능력은 정말 오래가요

 

단점은  바로 올드스파이스 애프터쉐이브의 뚜껑인데요

뚜껑을 열면 이런 모습입니다.

구멍이 은근 크죠? 이거 조금만 발라도 충분한데

구멍이 커서 손에 콸콸 쏟아지면 한숨부터 나옵니다.

 

그걸 얼굴에 부어버린다고 생각해보세요..

얼굴 엄청 따꺼워요 ㅋㅋㅋ

제가 하나 팁을 드리자면 화장솜에 애프터쉐이브를 적셔서 사용해보세요

그럼 콸콸 흐르는 일은 없어요!!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는 가격면도 착해서 구매했답니다.

거의 만원? 정도로 아주 저렴했어요

그리고 구매한 이유를 하나 더 하자면 

기존 한국에서 자주보는 남성 스킨은 뭔가 면도 후 필요한 스킨이라고 생각되지 않았어요

좀 너무 순해서 면도후에는 진짜 이게 도움이 될까?했어요

사실 여러 제품을 쓰면서 오히려 면도 후 피부 트러블이 심해진 경우도 있어요

 

애프터쉐이브 제품들이 좀 강한면이 있는데 전 그 이유가 분명 있다고 생각했어요

괜히 강하진 않겠지 라는 생각으로 스킨 로션 이외에 따로 애프터쉐이브 제품이 필요했다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이거 완전 아재 냄새~이러시는데

여러분이 바르시는 일반 스킨은 처음에는 좋아도 나중에 냄새 나지도 않아요

은은한 향이 오래가진 못하더라고요

 

애프터쉐이브 제품이 초기에 나온 이유가 면도 후 피부 진정효과도 있지만

남성의 향수 제품으로 만들어졌다 해요 한마디로 피부를 위한 기능은 충분히 하고 덤으로 향수 기능도!

전 향수를 많이 쓰진 않아요 향수는 쓰다보면 어..너무 역하다고 생각할때가 있거든요

 

주변에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향수를 필요 이상으로 뿌린 남자나 여자를 생각해보세요

옆에 가기도 싫죠?

 

애프터쉐이브 제품들은 오히려 역한 냄새는 나지 않고 은은하게 오래 오래 잘 퍼지는 효과도 있답니다.

 

저는 이 제품을 다 사용하면 조금더 비싼 제품, 인기 제품을 써보려고 합니다.

남자로서 애프터쉐이브 제품은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남성답게 면도 후 애프터쉐이브를 사용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