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

송도 쉑쉑버거 후기 본문

일상정보

송도 쉑쉑버거 후기

두핫두핫 2020. 1. 18. 20: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도 쉑쉑버거 리얼후기를 남겨드리고자 합니다.

여러분 혹시 햄버거 좋아하시나요?

저는 햄버거 엄청 좋아하거든요..사실 요즘은 햄버거집 가면

아이 뿐만 아니라 어르신들도 종종 보이곤 하는데

그만큼 햄버거라는 음식이 참 남녀노소 구분하지 않고 인기가 많은 메뉴인것 같습니다.

햄버거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여러 브랜드의 햄버거를 먹어보곤 하는데

오늘은 그 유명한 쉑쉑버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저는 송도 트리플스트리트에 B동에 위치한 쉑쉑버거를 다녀왔는데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이라 그런지 사람도 엄청 많았습니다.

우선 메뉴를 좀 보시죠

 

 

사실 메뉴가 그렇게~ 많지는 않아요 좀 특이한 점이있다면

반려견을 위한 메뉴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제가 송도 쉑쉑버거에서 시킨 메뉴는

쉑버거와 쉑카고 도그, 그리고 치즈프라이스를 주문했습니다.

송도 쉑쉑버거점은 매장이 1층과 2층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저는 1층에 있다가 주문하는 사람들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서

주문후에 바로 2층으로 올라왔어요 송도 쉑쉑버거 2층은 상당히 넓고 쾌적했어요

2층 창가에 앉으니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도 잘 보이고 좋았어요 ㅋㅋ

아! 그리고 사진에는 없는데 쉑쉑버거 매장에는 콘센트 있는 테이블이 몇개 보이더라고요!

창가쪽에 앉아서 쉑쉑버거가 나올때까지 송도 트리플스트리트를 보면서 사람구경도 하고~

경치? 구경도 하다보니 어느새 진동벨이 드드득!

드디어 쉑쉑버거를 먹는구나 라는 생각에 후다닥 내려와서 주문한 쉑쉑버거를 가져왔습니다.

짜잔! 이게 바로 쉑쉑버거입니다! 보자마자 쉑쉑버거가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럼 쉑쉑버거를 자세히 좀 보실까요?

먼저 제가먹을 쉑쉑버거의 6900원짜리 오리지널 쉑쉑버거 입니다 ㅋㅋ

먼저 쉑쉑버거의 양상추나 토마토 상태를 봤는데요

다른 패스트프드 햄버거집은 간혹가다가 양배추나 토마토 양파등이 신선하지 않은곳이 있어요

하지만 송도 쉑쉑버거점은 참으로 신선해 보였습니다.

쉑쉑버거 패티는 상당히 두꺼운 편이에요 그래서 기대가 되더라고요..과연 무슨맛일까..

그리고 패티에 감싸진 치즈또한 빈틈없이 잘 덮어져 있었습니다.

다음은 쉑카고 핫도그를 볼까요?

역시나 쉑쉑버거 답게 야채들이 신선했어고

보이지는 않지만 쉑카고 핫도그의 소시지 또한 얇은편은 아니였어요

그리고 쉑카고 빵은 잘 보시면 빵안쪽에 뭔가 바른것 같죠? 아닙니다

쉑카고의 빵은 제가 먹어본 결과

마치 빵에 계란을 묻히고 뭔가 달콤한 것을 바른 후 빵을 한번 구운 느낌이였어요.

이건 아래에 다시 설명드릴게요

다음은 쉑쉑버거 프렌치 프라이 입니다.

쉽게 말해서 쉑쉑버거 감자튀김이죠

쉑쉑버거 감자튀김의 감자는 두꺼운 편입니다.

치즈도 상당히 많이 덮어져 있어요

그럼 바로 솔직하게 맛 평가 한번 해볼게요!

먼저 쉑쉑버거 맛 평가

쉑쉑버거의 빵은 엄청 부드러워요 그리고 뭔가 달콤한 맛이 나요 빵의 위아래가 구워져 있는데

일반 햄버거집의 빵은 먹다보면 부스스~하고 떨어질때도 있는데 쉑쉑버거의 빵은 안쪽을 한번 구워 나와서 그런지

바삭 하면서도 뭔가 엄청 부드럽고..하..뭐라 표현해야 할까..음..말로 표현이 안됩낟 ㅠ

그리고 쉑쉑버거의 패티는 오~ 좋아요~ 두껍지만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간도 적당했고 가끔 다른 햄버거집에서 햄버거 먹다보면 지방이 씹히는 맛이 있는데

쉑쉑버거는 소고기 마냥 부드러웠어요

전체적인 평가는 쉑쉑버거의 햄버거는 너무 부드러워서 목으로 잘 넘어간다?ㅋㅋㅋㅋ

그래서 더 먹고싶다..이정도입니다.

다음은 쉑카고 도그인데요 쉑쉑버거와 빵은 비슷해요 빵안쪽에 계란을 부친 그런 맛이 나요

계란맛도 나고 버터맛도 달짝지근 한 빵이에요 물론 쉑쉑버거와 같이 굉장히 부드러웠습니다.

신선한 야채 때문에 그런지 먹다보면 아삭아삭한 맛도 있어요.

그리고 쉐쉑버거의 쉑카고 도그는 소시지가 뭐 엄청 특별나진 않아요

그렇다고 엄청 싼티나는 소시지는 아니였어요 적당한 식감을 주고 적당한 간을 맞춘

그런 소시지였습니다.

다음은 쉑쉑버거 감자튀김인데요

아~ 뭐랄까 은근 두꺼워서 바삭한 맛보단 감자의 부드러운 맛이 더 컸어요

바삭한 감자튀김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쉑쉑버거보단 다른 맘스터치 감자튀김이 좋을듯 합니다.

저도 처음에는 제가 시킨 쉑쉑버거 감자튀김이 치즈가 들어가서 바삭하지 않은건가? 했는데

치즈가 덮이지 않은 부분을 먹다 보니 바삭한 맛보단 부드러운 맛이 강했어요

좋게 말하자면 쉑쉑버거의 감자튀김은 감자가 두꺼워서 튀김옷의 바삭함보다는

감자맛이 더 많이 느껴진다? 이 정도로 말씀드릴게요 ㅋㅋ

전체적으로 쉑쉑버거의 맛은 참 부드럽다 였어요.

뭐 햄버거가 부드럽다 해서 크게 단점이 될 만한것은 없지만

여타 다른 햄버거 보다 많이 부드러워서 그 점이 저한테는 좀 안맞는 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패티,야채,감자튀김의 퀄리티는 진짜 좋았어요

특히 쉑쉑버거의 패티는 다른 햄버거 보다 비교도 안되게 좋습니다.

혹시라도 그 맛이 궁금하시면 송도 쉑쉑버거점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시는걸 추천드릴게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