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가격대별 총 정리! 본문

일상정보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가격대별 총 정리!

두핫두핫 2020. 1. 7. 01:58

안녕하세요!

어느덧 2019년이 지나고 이제 곧 2020년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명절만 되면 아~ 이번 선물세트는 무엇으로 해야하나~ 설날 선물세트 얼마정도 하나~

이런 고민들 많이 하실텐데요

주로 설날 선물 세트 사러 가실때 대형마트 주로가시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를 가격대별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자 그럼 바로 시작할게요!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첫번째는 1만원 후반대부터 2만원 중반대 입니다.

주로 카놀라유,스팸,런처미트,식용유,참치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선물세트이지만 실용성 있는 것들이 참 많내요

개인적으로 저는 스팸선물세트,사조안심특선 선물세트,동원 스페셜 선물세트가 눈에 들어오네요 ㅋㅋ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사진을 잘 보시면 상단에 이마트 행사카드 구매시 40%, 최대 150만원 상품권을 드리는게 보이죠? 이마트에서 설날 선물세트 사실때는 꼭 행사카드를 잘 알아보시고 가셔야 할 듯 합니다.

이마트 선물세트 1만원대 초반 선물세트도 보이네요 유자차 2입 세트 인데..겨울에는 유자차 참 좋죠

맥심과 같은 커피 또한 설날 선물 세트로 준비되어있습니다.

다음은 3~5만원대 설날 선물세트 인데요

동원참치와 , 올리브유,그리고 리챔등 이마트 선물세트 1~2만원대 보다는 훨씬 더 많은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사조 안심특선 설날 선물세트가 참 좋아보이네요..ㅋ

또한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3~5만원대는 cj한뿌리 흑삼도 보입니다! 휴럼 홍삼정스틱 30포도 보이고요

아무래도 겨울인 만큼 홍삼을 설날 선물 세트로 드리면 참 좋겠죠?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3~5만원대에는 과일, 견과류,인삼,버섯등이 포함되어 있네요

인삼이 가격대에 비해서 참 고급지게 보입니다.

5만원으로 한우를 설날 선물 세트로 사기는 어렵다? 노노~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에서는 살 수 있습니다. 그것도 횡성한우로!

위에 보시면 딱 5만원 선으로 영광굴비 또한 준비 할 수 있네요!

위 사진은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5만원 이상 설 선물 세트인데요

5만원 이상인 만큼 선물세트가 뭔가 꽉 차 보이는 기분이 든답니다.

이마트 설날 선물 세트 5만원 이상은 육포,6년근 홍삼,천명침향환 60환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8~14만원대 입니다.

가격대가 점점 높아지니 여러분이 좋아하는 고기가 보이시죠?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8~14만원대에서는 LA갈비,제주한우,한우 정육세트, 횡성 더덕 세트등

딱 봐도 비싼것들이 포함되어 있네요 ㅋㅋ받고싶습니다..

번외로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정말 저렴한 양말세트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양말세트는 선물세트 사고 아..뭔가 좀 부족해 보인다 할때 사시면 딱 좋겠네요 ㅎㅎ

가격대별 이마트 설날 선물세트 정보 만족하신가요?

주머니 사정은 여유롭지 않은데 설날 선물 세트 준비하신다고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 가격대별 설날 선물 세트 보시고

알차게 준비하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