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

이마트편의점 1월 행사상품 총 정리(1+1) 본문

일상정보

이마트편의점 1월 행사상품 총 정리(1+1)

두핫두핫 2020. 1. 7. 14:04

안녕하세요?

저번에는 gs편의점 1월 행사상품,cu편의점 1월 행사상품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

오늘은 이마트 편의점 1월 행사상품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다른 편의점 보다 뒤 늦게 생긴 이마트편의점 이지만 이마트의 명성에 맞게

이마트 편의점 역시 상당히 많은 상품과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럼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 바로 시작할게요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 첫번째 입니다. 친친오리지널 소시지, 천하장사 치즈맛, 곤약젤리가 눈에 들어옵니다.

특히 소시지 1+1은..정말 ..사랑해요

마트에서만 볼 수 있었던 오뚜기 컵피자 역시 이마트 편의점 행사상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에서는 바나나우유 까지 !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 음료수인데요 편의점가서 음료수 사 먹을때 뭔가 1+1에 더 눈길이 가지않나요?

이마트 편의점 행사상품에는 펩시콜라, 밀키스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교차선택이 가능하니 취향것 골라보세요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 하늘보리,오곡누룽지,황금보리차등이 포함되어있네요

사실 저도 하늘보리차 굉장히 좋아하는데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에서는 하늘보리 1.5리터를 두병이나 주니..이 얼마나 좋은가요..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 광동 옥수수수염차, 옥수수염차, 허쉬 초콜릿 ..

여러분 그거아세요? 옥수수염차에 초콜릿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ㅋㅋㅋ

찐득한 초콜릿 먹다가 고소한 옥수수염차 꿀꺽하면 그 만한 간식거리가 없어요

편의점에서 리챔도 행사상품이네요 ?ㅋㅋㅋㅋ

이마트편의점 행사상품 1+1 생활용품들인데요 칫솔,여성용품,치약등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자취생 편의점 필수품! 바로 그건 세탁기 세제와 페브리즈 입니다. 근데 사실 편의점 페브리지는 조금 비싸네요 ㅠ

이마트 편의점 행사상품 1+1은 비교적 적은편입니다.

하지만 이마트 편의점 행사상품의 진가는 2+1에서 시작되죠..

그래서! 두핫두핫은 이마트 편의점 행사상품 2+1을 바로 포스팅 할테니 기대해주세요~

이마트 편의점 행사상품 1+1 포스팅이 조금이라도 도움되셨나요?

자주 드시는 식품이나 필요한 물품은 되도록이면 1+1 행사상품으로 구매하셔서

알찬구매를 하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

Comments